본문 바로가기

Gunpla 작업중

[MG] RX-78 GP01FB Coating Ver.

엠쥐 RX-78 GP01FB 코팅버전 임다!! 경기도 외곽지역의 동네 문방구에서 발견한 녀석이지요. 중고시장에서도 구하기 힘든 물건인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하기란 거의 불가능한 녀석이 아닐까 합니다.


교회 오전예배시간에 저는 2~7살 쯤 되는 아이들을 놀이터에 델꾸가서 봐주곤 합니다. 까까도 사줄겸 근처 문방구에 갔더니, 글쎄 이녀석이 판매대 꼭대기에 있는 것 아니겠슴까? (안 팔려서 그런가 봅니다. 하긴 그 문방구의 프라모델 중에서는 최고가 일테니..) 먼지는 두텁게 쌓여있고, 제조년월도 99년 9월... 정말 오래된 제품이더군요.


사실 이녀석을 그토록 애타게 찾던 이유는 저의 MG 피겨 컬렉션을 완성시키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래서 동호회 벼룩시장 등에 피겨를 구하는 글을 몇 번 올리곤 했지요. 다른 것들은 다 구했지만, 요녀석 "코우 우라키"는 파는 이가 정말 없더군요. 이제 드디어 이녀석을 발굴(문방구에서 찾은 지라 발굴이라는 표현을!!)했으니, 조만간 도색 모드에 돌입하렵니다.


"애나벨 가토"(MG 가토전용 겔구그), "니나 퍼플턴"(MG 짐 쿠엘), "사우스 버닝"(MG 짐 커스텀), 이번에 입수한 "코우 우라키"(MG 제피랜더스 풀버니언 코팅버전) 이 4명이 나란히 서있는 샷! 상상만해도 가슴떨립니다. 그럼 완성되는데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당!!